맛있게 먹기

부산 광안리 닭볶음탕 맛집 "돌닭"

마늘감바스 2024. 10. 12. 01:37

오늘은 광안리 닭볶음탕 맛집
"돌닭 광안점"에 갔다 왔습니다~
 
광안리 바닷가에서 큰길로 한 블럭 위에 위치해 있어서
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ㅎㅎ
제가 평일 7시쯤 갔는데, 그 시간에는 거의 만석이였어요!!
 
매장 입구에서부터 닭장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해 놓으셨더라구요~
너무 특색 있고 신기했어요!
아!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매장 앞 쪽에 유모차랑 캐리어 주차장도 있었어요 ㅋㅋ
근데 너무 공개된 곳이라서 놔두기에는 조금 불안할 것 같았습니다

돌닭 입구

 
오늘 간단하게 술 한 잔 할 목적으로 나온 거라서

돌판 닭볶음탕(3~4인) 45,000원
+ 순살 변경 1,000 원
치즈 감자채전(대) 12,000원
돌판 볶음밥 2인분 6,000원
소주 5,000원
맥주 5,000원

을 주문했습니다~~

기본 반찬

 
기본 밑반찬으로 마카로니, 야채샐러드, 어묵볶음, 콩나물무침, 동치미까지 나와요
깨작깨작 먹고 있을 때 소주, 맥주가 먼저 왔고
드디어!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!!

돌판 닭볶음탕 순살

 
꾸덕한 양념에 버무려진 순살 양념 치킨이에요!!!
돌닭에서는 국내산 순살을 사용한다고 해요
그래서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도 안 난다고 합니다~
닭볶음탕 안에 파, 당근, 감자 등등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
양념 맛이 지코바 같았습니다
진짜 존맛탱ㅠㅠ
지코바 안 좋아하시는 분 없겠죠?
지코바 먹었으면 양념에 밥 비벼 먹는 것까지 해야 완성 아니겠습니까
닭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바로 돌판 볶음밥 주문 들어갔습니다!!

돌판 볶음밥 2인분

 
윤기 장난 아니지 않나요ㅠㅠ? 대박..
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
제 입맛에는 양념이 조금 달았는데
같이 먹었던 사람들은 다들 괜찮다고 하더라구용
단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안 맞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!

치즈 감자채전

 
'감자'전 안에 치즈가 들어가는 줄 알고 주문했는데
'감자튀김'전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더라구요
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
일반 감자전도 좋아하는데 감자튀김은 더 좋아요ㅋㅋ
감튀 못 참쥬..

(탄수화물 너무 맛있어요..)

감자튀김전 두 겹 사이에 치즈가 들어있고,
가위를 따로 챙겨 주시니까 가위로 잘라 드시면 됩니당~

후식 제조소

 
어느 정도 배가 차니까 주변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!
후식 주문하면 위에 사진에 있는 후식 제조소에서 만들어 주셨던 거 같은데
제가 갔을 때는 사용 안 하는 것 같았어요
 
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신기하죠
바닥에 돌 길을 깔 고 주변에 바크를 깔아서 야외에 있는 분위기를 냈어요
좌석 주변에는 닭장으로 꾸며져 있어서 양계장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습니다!
이 식당도 컨셉에 많이 진심인 것 같아요

계란

 
계란이 부화해서 닭이 되고 그 닭이 돌판 닭볶음탕이 됐다는 그런,,, 음 ㅎㅎ
 
아무튼 광안리에서 맛있는 식사 겸 반주했습니다
광안리 바닷가 닭볶음탕 맛집으로 돌닭 추천합니다~!

 

돌닭
위치 : 부산 수영구 광남로 97 1층, 돌닭
영업시간 : 11시~22시 (last order 21시)
브레이크타임 : 15시~16시 (평일만)
정기휴무 : 없음
주차장 : 건물 옆 1대 주차 가능
포장, 배달 불가